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정자역 감자탕,뼈해장국 맛집 [서울감자탕]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정자역 감자탕,뼈해장국 맛집 [서울감자탕]

뮹뮹욤욤 2020. 12. 10. 09:55

 

 

날씨가 쌀쌀해서 오랜만에 뼈해장국 먹으러 출동!!

예전에 감자탕 먹었던 적은 있었는데 오늘은 간단(?)하게 뼈해장국 먹기로!!

 

 

뼈해장국 가격은 8,000원

예전에 대학생 때 학교 앞에 있던 해장국집은 6천원인가 7천원이었는데 혜자에다가 세상 맛집임..

술 먹고 다음날 모든 인원들 다 끌고 학교 앞까지 갔었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쪽 말고도 오른쪽으로도 자리가 많았지만 사람이 꽤 많아서 사진을 찍을 수 없었다.

 

 

기본찬들.

감자탕 집은 김치 맛이 좌우하는데 깍두기랑 김치맛은 그냥 쏘쏘

의외로 저 마늘쫑(초록색)이 맛있어서 리필해서 쌈장에 푹푹 찍어먹었다  

 

 

그러나 등장한 뼈해장국 크기에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 겁나 많았다. 이런 혜자 넘 좋다구요~~~

난 감자탕 느낌의 해장국이 좋은데 여긴 살짝 된장 맛이 난다 그래야 하나?

그래서 맛집까진 아니지만 혜자는 인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