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군자 생활의 달인 일본식 덮밥 맛집 이이요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군자 생활의 달인 일본식 덮밥 맛집 이이요

움윰 2020. 11. 19. 21:03

요즘 나보다 맛집 서칭을 더 잘해오는 남친이 군자역에 이이요라는 덮밥? 초밥집에 가보자고 했다.

브레이크 타임은 5시까지인데 5시에 가보니 이미 웨이팅도 바글바글..

안에 사람도 바글바글..

웨이팅 할 수 있는 자리는 4석밖에 없어서 조금 아쉬웠음..

코로나로 인해 입장 시 발열체크도 하고 있음

여기가 웨이팅 명단 적는 곳

기다리면서 미리 메뉴 초이스 하고 입장하면서 바로 주문하는 것도 좋을 듯!

이이요 메뉴판

기본 초밥과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사시미도 있고

이렇게 배를 채울 수 있는 요리들과 국물요리도 팔고 있다.

대표 메뉴라는 야끼돈부리(12,900원)

관자, 광어, 연어 3가지가 올라간 구운 덮밥이다.

토치로 살짝살짝 구워 약간의 불맛 나는 덮밥은 어찌나 맛있던지!!

도미연어덮밥(14,500원)

흰살생선 회를 좋아하는 나를 위해 주문한 메뉴!

생연어도, 도미도 야들야들 맛있었다ㅠㅠ

이이요의 시그니처 메뉴

이이요마끼(9,000원)

오이, 계란, 맛살, 새우튀김, 단무지, 우엉이 들어간 김밥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개팅 자리나 만난 지 얼마 안 된 커플이 가서 이거 시키면 민망할 듯..

맛도 그저 그래서 그냥 덮밥을 시켜 여자여자하게 먹는 것을 추천한다^^....

한 번쯤 가볼만한 맛집!

남자친구 잘 먹었어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