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건대입구역 양꼬치 맛집 훈춘양꼬치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건대입구역 양꼬치 맛집 훈춘양꼬치

뮹뮹욤욤 2020. 9. 30. 00:10

주말에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남자친구가 데려가 준 훈춘양꼬치!

전에 건대에서 다녀온 양꼬치 집은 고향양꼬치!

2020/04/22 - [안소소한 먹방 공유] - 건대입구 고향양꼬치 방문후기

 

건대입구 고향양꼬치 방문후기

양꼬치 안 먹은 지 너~~무 오래돼서 양꼬치 먹으러 출바을~~! 금욜 퇴근 후 양꼬치+칭다오 조합은 감동적인 것..☆ 아는 곳이 있다는 지인 따라서 고향양꼬치로 고고! 건대입구에 양꼬치,마라룽��

dbals3043.tistory.com

이번에는 다른 집을 가보자고 해서 훈춘양꼬치로 갔다

훈춘양꼬치도 되게 유명한 집이라고 했뜸!!!

일반 양꼬치 같아 보이지만 이건 송아지갈비살!!

송아지 고기는 처음이라 엄청 떨렸다(?)

양꼬치랑 별 차이 없는 거 같으면서도 차이가 있는 거 같기도 하고.... 사실 먹은 지 좀 돼서 기억 안 남..^ㅠ^.. 또 가야겠네..

날이 좀 더웠는데 에어컨을 안 틀어주셔서 정신 나갈 뻔했지만 선풍기 덕분에 살아있을 수 있었다ㅋㅋㅋ

새콤한 걸 너무 좋아하는 날 위해 주문해준 꿔바로우!!

나는야 꿔바로우 귀신..

이것저것 맛보라고 가지튀김도 시켜준 남친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우당!!!!!

일반 가지튀김은 아니고 안에 다진 고기들로 채워져 있다.

뜨거울 때 잘못 먹으면 허버법버버법 입천장 데일 수도 있으니 어느 정도 식으면 먹어야 함ㅋㅋㅋㅋ

우리 배불러 죽을 거 같았는데 서비스로 주신 옥수수 면으로 만든 울면이던가..? 뭐더라..

ㅋㅋㅋㅋ초반에 주셨으면 음식 남기지 않았을 텐데 마지막에 주셔서 음식 거의 다 남겼다ㅠㅠㅠ 까비..

주는 사장님도 맘 아프고 남기는 우리도 맘 아프고,,,

맛있는 거 사준 남친 감사합니댜>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