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안국역 카페 추천 계동 107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안국역 카페 추천 계동 107

뮹뮹욤욤 2020. 9. 29. 23:45

일이 너무 바빠서... 한 달 만에 쓰는 블로그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색 어색..

 

주말에 경복궁 야간개장을 다녀왔고 가는 길에 커피 한잔 테이크 아웃하려고 들른 계동 107!!

코로나 때문에 안에서 먹긴 그렇고 레스토랑 예약도 해놔서 커피는 테이크 아웃하기로!!

옆에 아재 커피인지 뭔지 가자는 남친에게 저기는 아재들만 갈 거 같으니(?) ㅋㅋㅋㅋㅋㅋ 여기 가자고 끌고 갔다 (무논리)

밖에 당일 로스팅한다는 비슷한 문구를 보고(자세히 기억 안 남,,) 이끌려 들어가게 되었다.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셨어서 아직까지 기억에 남는다

계동 107 메뉴판

선택 장애가 온 나는 또 오래도록 보고 서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와 계동슈페너(흑임자라떼) 한잔씩 사서 나눠먹자는 남친 말에 콜!!

아메리카노는 거기서 거기니까,, 쓰지 않고 산미도 강하지 않고 좋았다.

흑임자라떼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는데 왠지 투게더 흑임자맛 같았음..!

맛있긴 했는데 아쉬운 점은 저 컵에 맞는 빨대가 없다는 점과 아이스크림 다 먹고 빨대로 먹으려고 하니 깨들이 목에 걸려 혼났다.. ㅋㅋㅋㅋㅋ

그거 빼고는 가격도 저렴하고 만족한 카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