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강릉초당 초코 순두부아이스크림 칼로리 및 가격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강릉초당 초코 순두부아이스크림 칼로리 및 가격

뮹뮹욤욤 2020. 5. 19. 16:14

점심에 먹은 라면이 꽤 매웠어서 진화 작업을 위해 편의점 행~~~

2020/02/21 - [안소소한 먹방 공유] - CU 강릉초당 순두부아이스크림 칼로리 및 가격

 

CU 강릉초당 순두부아이스크림 칼로리 및 가격

요즘 밥 먹고 나면 입이 심심해 미친다... (사실 눈 뜨고 감는 순간까지 입은 심심함^^ㅎㅎ) 뭐 먹을 거 없나 어슬렁어슬렁 편의점 갔다가 새로 보이는 아이스크림을 겟했다,, 나는 CU에서 샀다 처�

dbals3043.tistory.com

전에는 기본 맛!

이번에는 초코로 겟겟!!

헤헿 맛있겠다..

아이스크림 조하~~ ♡

가격은 동일하게 2,500원

엇 ,, 밖에 누가 쳐다본다,, 무스워무스워..

ㅋㅋㅋㅋㅋㅋ

칼로리는 211칼로리

아마 기본 순두부 아이스크림은 180칼로리였던 듯?

초코 맛이 엄청 진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진하지도 않았고,, 순두부 맛도 잘 안남,,

그렇다면 이건 무슨 맛일까,,,?

살짝 밍밍한 초코 아이스크림..?

난 기본이 더 좋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