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서울대입구 모밀우동전문점 연소바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서울대입구 모밀우동전문점 연소바

뮹뮹욤욤 2020. 5. 18. 11:38

원래는 운동하러 갈랬는데 시간대에 정원이 다 차서 집으로 터벅터벅 돌아오는 길에

밥이나 먹자 하고 들어간 연소바,, ㅋㅋㅋㅋ 나란 돼지가 또,,

괜찮아 모밀은 살 안 쪄..

혼밥일 때 사람 많으면 조금 창피스럽기도 한데,, 다행히 내가 먹을 땐 사람이 별로 없었음..

다만 내가 먹자마자 사람들이 많이 들어옴^^ 난 피리 부는 사나이

다 먹고 싶다,,,

적당히 타협해서 돈까스비빔모밀로 주문했음.

옆 테이블 돌솥 알밥 냄새에 미치는 줄.. ㅋㅋㅋㅋ나도 둘이 가서 여러 개 시키고 싶당..

하마터면 만두도 시킬 뻔..

잘 참았다...

커 보이지만 세트메뉴라 양이 그렇게 많진 않음

바삭바삭 먹을만했던 돈까스~~

돈까스보다 양이 더 적은 비빔모밀..

은근 매콤했는데 면을 직접 뽑아서 그런지 쫄깃쫄깃 맛있었다!!!!

다음엔 만두도 먹어봐야겠네..

아무리 생각해도 아쉬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