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마포 홍대 치킨 맛집 꼬꼬순이 동교본점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마포 홍대 치킨 맛집 꼬꼬순이 동교본점

뮹뮹욤욤 2020. 5. 12. 06:00

오빠가 귀에 딱지 앉게끔 겁나 맛있는 치킨 집이 있다고 매번 말하는 곳이 있다

나도 치킨박사인데 오빠도 자칭 치킨 박사라고 했다ㅋㅋㅋㅋㅋ다른 치킨 박사의 말을 믿고 꼬꼬순이로 출격!!

오빠의 지인들도 모두 꼬꼬순이에 빠졌다 했고,, 이제 내 차례인가..

외관은 옛날 치킨집처럼 생겼음.

이제보니 점심메뉴도 팔고 있다.

내가 간 곳은 동교 본점이다.

체인점 모집 중인가 보다,,

치킨집보다도 옛날 술집st. ? 이라 술안주들도 꽤 많이 팔고 있다.

우린 치킨을 조지러 왔습니다만?

오빠가 예전에 양념을 먹어봤는데 별로라고ㅋㅋㅋㅋ 여긴 후라이드 맛집이라고 해서 후라이드 한 마리로 주문 완료

건전하게 치맥 대신 치웰(치스)로 즐기기

좋다 좋아~~~~

드디어 나온 후라이드 치킨!!!!

옛날 치킨집 특징 = 양배추 샐러드가 나옴ㅋㅋㅋㅋㅋ

한입 먹어봤더니 엄청 바삭바삭했다... 저 세상 바삭함임.....

제일 좋은 건 내 사랑 날개가 4개 들어있었다는 거..♡

말해 뭐해....

이날은 심지어 2차로 갔는데도 맛있었는데 1차로 가면 얼마나 더 맛있을까...

조만간 또 가야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