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이대 맛집 다다 (多多)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이대 맛집 다다 (多多)

뮹뮹욤욤 2020. 5. 14. 13:44

퇴근할 때쯤 메뉴 고민을 하다가 갑자기 회덮밥이 땡겨서 남친이 알아온 식당으로 고고!

우리는 미리 예약을 하고 메뉴도 주문하고 갔다.

옆에 작은 포차?가 다다인 줄 알고 남친이 실망할 뻔했는데 다음 골목에 이렇게 멋진 식당이 있었음.

열심히 찾아서 데려와 준 남친 칭찬해~~

다다 기본 반찬

무장아찌던가..?  ,, 그리고 꽁치조림 김치

꽁치조림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리필해먹었다.

내가 시킨 회덮밥!!

나는 회덮밥에 이렇게 흰살생선이 올라간 걸 굉장히 좋아하는데 여기가 딱!!! 그렇다.

취향저격☆

나는야 초장성애자..

초장 듬뿍듬뿍 뿌려서 비벼 먹으면,, 캬,, ~~

회가 꽤 많이 들어있어서 기분 좋았음

남친한테만 준 샐러드.. 상큼해 보이네..

나 한입도 안 주고 혼자 다 먹음,, 꼭!! 그렇게!! 해야만!!! 속이 후련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이 시킨 초밥

그래도 이건 나눠줬다... 휴우..^^ (편--안)

맛있는 저녁 잘 먹었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