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마켓컬리 다이어트 빵 프레드프로틴 케이크 당근맛 후기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마켓컬리 다이어트 빵 프레드프로틴 케이크 당근맛 후기

뮹뮹욤욤 2020. 5. 6. 11:59

살 안 찌는 건강한 음식들을 찾아보는 요즘,,

마켓컬리에서 냉동식품들 주문하면서 맛보려고 주문해본 프로틴 단백질 케이크

ㅋㅋㅋㅋ냉동식품 사면서 동시에 프로틴 케이크로 회개하는.. ^^ 나란 아가리어터..

제품은 차갑게 배송이 된다.

한번 냉동실에 넣었다가 온거라서 해동 후 재냉동시키지 말라고 적혀 있었다.

후기를 찬찬히 살펴보니 당근맛이 젤 맛있다고 해서 당근 맛으로 3개 정도 주문해보았다.

100g 190칼로리

단백질 빵이니 190칼로리 정도는 .. 득근 득근^^

엄청 퍽퍽해보이지만 또 그렇지도 않음,,

빵 자체는 촉촉하다.

퍼석퍼석해 보이지만 그렇지 않음,, 굉장히 촉촉하다.

문제는... 맛이 없다는 거..^^

당근 맛에 시나몬 향이 살살 난다고 그랬는데..

응 아무 맛도 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스러움.. 냉동실에 남은 거 처치곤란이다..

다이어터들 식욕 떨어지기 딱 좋은 간식이라고 한입 얻어먹은 친구가 그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구매의사는 없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