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건대입구 수제버거 맛집 수퍼슬라이더스 존맛탱 메뉴추천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건대입구 수제버거 맛집 수퍼슬라이더스 존맛탱 메뉴추천

뮹뮹욤욤 2020. 4. 29. 18:07

건대에 엄~~~청 유명하고 맛있는 수제버거 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다.

화양동 맛집 못 잃어,, 우리동네에는 왜 맛집 없는거지.... 여기에 그냥 살고 싶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이것 저것 간식 쇼핑 후 마지막으로 수퍼슬라이더스를 방문했다.

화양동 주민이 여기가 그렇~~~게 맛있다고 사주고 싶다고 해서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포장해서 집에서 간단히 즐기기로 했다.

외부 모습은 이렇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불이 다 꺼져있어서 문 닫은 줄 알았다,,,

알고보니 브레이크타임에 방문한 것,,,^ㅠ^

인내의 시간..

ㅋㅋㅋㅋ거의 브레이크 타임 끝나기 40-50분 전에 도착해서 어쩔 수 없이 다른 곳 구경하다가 다시 왔다..

아쉽게도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은 없다.

5시가 되면 정확하게 사장님이 불을 켜주신다.

5시에 딱 !! 들어왔는데 우리 뒤를 이어 곧바로 손님들 세 테이블 정도 더 들어왔다.

오... 더 기대되는데~

갬성갬성

동남아 비치에 간혹 있을 법한 수제버거집 느낌이다. (뭐래?ㅋㅋㅋㅋ)

사장님이 열심히 준비 중이시다.

슬라이더 버거 4개= 13,000원이다.

미니버거라 두개씩 먹으면 나름 양이 찬다. 세개도 쌉가능^^ (햄최몇?ㅋㅋㅋㅋㅋ)

난 먹어본 적 없어서 맛있는 메뉴로만 화양동 주민이 주문해줬다.

아메리칸뷰티,매드맥스칠리,마틸다프롬도쿄,부바검프쉬림프 이렇게 주문!!

집에와서 개봉박두!!!

맨 첫번째 버거부터 시계방향 순서대로

1. 매드맥스칠리(살짝 매콤하다!)

2. 마틸다프롬도쿄(와사비 맛이 남)

3. 아메리칸뷰티(무난한 맛)

4. 부바검프쉬림프 (젤 맛있었음..!!!추천추천)

 

아 또 먹고 싶넹^^ 주말에 또 먹어야징(돼지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