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등드름 뾰루지 제품 바이오가 바디워시 본문

소소한 제품 리뷰

등드름 뾰루지 제품 바이오가 바디워시

뮹뮹욤욤 2019. 5. 9. 09:23

나는 원래 여드름이 안나는 피부다. (워낙 건성..)

근데 바디워시 잘못 쓰고나서부터 등이랑 어깨 주변에 뾰루지가 나는게 아닌가......

좀 충격이였다;;

읭?!?!? 왜 안없어져?!?!?!

성격상 뾰루지를 가만히 두지 못하는데 등은 보이지도 않는데다가 손톱으로 잡히는대로 꼬집고 누르고 난리를 쳤더니 옆에까지 다 번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로에젤(거의 뭐 만병통치약으로 생각하는 듯..;) 이랑 뾰루지 제품들을 발라봤으나 효과없을 무..

카페도 뒤지고 여기저기 뒤지다가 우연히 바이오가 제품을 보게 되었다.

추천템 꼭 써봐 라는 내용의 글이였고 반신반의​하면서 내 손은 주문결제완료^^☆

 

빠르게 배송이 왔다.

​꼼꼼히 뽁뽁이 포장이 되어왔다.

고객님의 진솔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라..

당당한 제품인가보다!!

​종류는 이렇게 여러가지 있다.

내가 구매한건 모이스춰 밸런싱 헤어&바디클렌져

무려 1000ml 로 짐승용량이다.

나는 무조건 양 많은거를 사룽한다. 사룽사룽~~

​샴푸 역할까지 하는 모양인데 나는 요즘 두피가 예민해졌기 때문에 딱히 머리에는 사용하지 않았다.

바이오가는 화해어플(화장품 솔직 리뷰 및 제품성분이 설명된 어플) 에서 착한 성분으로 소문이 나있다고 한다.

자극적인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어린아이가 쓸 수 있는 바디워시로도 유명하다.

 

향은 모두가 아는 머스크향?베이비로션 향이 나고 거품도 꽤 잘난다.

첨에 일주일 써보고나서 변화가 별로 없길래 아 모야 또 낚였어 하고

산게 아까워서 꾸준히 썼는데

어느순간부터 뾰루지가 싹 들어가기 시작!!!!

폭풍 감덩 ㅠ

여름 오기 전에 어떻게든 낫게 하고 싶었는데

정말 감사한 브랜드다 ㅠㅠㅠ

 

가격은 18,500원/1000ml 에 주고 샀다.

당분간은 이 제품만 꾸준히 쓸거 같다. 갸굿갸굿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