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청담마리 더블레스 산후조리원 본문

정보 공유

청담마리 더블레스 산후조리원

뮹뮹욤욤 2022. 6. 19. 18:45

오지 않을 거 같던 그날이 왔다,,
내가 애엄마라니..!!!
출산하고 조리원에 갔다 나와서 육아하면서 다시 살려보는 블로그... 얼마나 갈지 의문^^
남편이 산후조리 제대로 하라고 좋은 조리원 예약해준 덕에 잘 쉬다 왔음
내가 간 곳은 청담마리 산부인과 연계 조리원인 더블레스!
2주 기준 스위트룸 880만원,,, 남편 고마와..

조리원에 들어오자 침대에 가지런히 놓여있는 웰컴 선물
저기서 회음부 방석(핑크)은 내 건데 왜 저기에 있짘ㅋㅋㅋㅋ
역방쿠는 선물로 주는 걸 알았어서 안 샀음

입소교육 때 부원장님이 적어준 룸 비번과 신생아실, 데스크 직통번호
조리원은 비번이 왜 있는지 의문임,,, 왜냐면 똑똑 노크 후에 모든 직원이 드나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꽤나 충격쓰였음
아래부터는 조리원에서 나온 식사들
사진이 너무 많아서 대충 몇 장 남겨봄.
더블레스는 맛집이라고 소문나서 엄청 궁금했었음.
며칠은 와~~ 하고 먹었는데 산모를 위한 건강식이라 간이 약해서 갈수록 물림..
아침밥-간식, 점심밥-간식, 저녁밥-간식
아침 간식은 음료 점심 간식은 두유와 빵 떡 이런 것들, 저녁 간식은 무조건 죽......
매일 다르지만 한 3일 정도 되면 진짜 물림
그래서 배민으로 간식들 여러 번 시켜먹었다ㅋㅋㅋㅋ

인터넷에 말들이 많았던 마사지
산전에 마사지받아보니 압이 조금 약해서 나도 추가 결제를 할지 말지 고민이 되었으나
받을 때 그냥 다 받고 나오라는 남편 조언 덕에 그냥 250만원 따로 내고 추가했음
압조절은 마사지받으면서 가능
250만원 사전 결제하면 20만원 추가로 더 넣어줘서 270만원으로 시작해 차감되는 식이다
따로 직원을 지정할 수는 없었고 한 네 분한테 받아봤는데 한분이 너무 압이 약하고 한번 받을 때 거의 30만원정도 나가는데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그 직원분은 예약 시 피해달라고 살짝 말씀드렸더니 다행히 실장님이 조정해주셨다ㅠ
그 외에는 인터넷에서 적혀있었던 제품 영업 이런 거는 없었음!
임신하고 14키로 정도 쪘었는데 조리원가서 9키로 빼고 나옴

이렇게 조리원 일정표가 있어서 조리원에 있는 기간 동안 듣고 싶은 프로그램 들으면 됨.
나는 베이비 마사지 수업에 들어갔다

난 내가 살면서 안 붓는 체질인 줄 알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신 기간보다 더 부었던 출산 후 붓기..
진짜 어마무시하다
마사지받고 비로소 빠진 붓기들...
많은 스파 직원 분들 중에 어떤 한 분이 진짜 부기 빼기 신인데,, 맨날 오시는 건 아닌 거 같았음 ㅠㅠ
그분한테 받고 나서 발 부기가 빠짐..

조리원 방마다 있던 메델라 유축기
이게 뭐 그렇게 대단해? 싶었는데 부원장님이 300만원짜리라고 엄청 자랑하심ㅋㅋㅋㅋㅋㅋㅋ

방으로 찾아오시던 1:1 요가 수업
30분씩 뻣뻣한 몸을 풀었다

인터넷에서 웃겨서 저장한 짤
진짜 조리원은 밥 젖 젖 밥 젖 젖

베이비마사지 수업이지만 쁘리마쥬 강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들어간 타임엔 산모 모두가 사서 안사고 나올 수 없는 분위기였음
쁘리마쥬 좋은 건 알고 있어서 30만원주고 세트로 사옴
향도 좋고 기저귀 발진크림이나 태열 크림이 좋으니 앞으로도 아마 쭉 이용할 듯
우리 조리원만 할인하는 줄 알았더니 산모 단톡방 보니 다른 조리원에도 쁘리마쥬를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음
조리원에서 나와서도 쭉 조리원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조리원 이벤트로 노보텔에서 보내주는 에프터눈 티세트를 방에서 즐길 수 있었다
너무 많아서 신생아실 쌤들한테 거의 나눠드렸음

청담마리 산부인과 다니고 있는 산모가 이용하면 좋을 거 같음
병원에서 퇴소 시 벤으로 픽업 서비스도 있고 산후 검진도 데려다주시고 내 모든 정보들을 조리원에서 다 알고 있으니까 따로 말하지 않아도 되어서 편리하다
코로나로 남편 출입은 가능했는데 한번 나가면 다시는 들어올 수 없음,,,,
조리원에서 있어보니 젤 필요한 건 남편임..ㅋㅋㅋㅋㅋㅋㅋ자연분만은 필요 없다 이런 말도 있지만 아님
조동 없는 조리원은 남편 없이 2주 있으려면 심심하고 산후우울증이 문득문득 오기 때문에 남편 출퇴근이 가능한 조리원이 최고인 거 같다,,
신생아실 선생님들 진짜 애기 예뻐해주셔서 좋았고 2.5명을 한분이 케어해주시니 애기 케어도 잘 되고 좋았다.
조리원 애기 로션과 바디제품은 당연히 쁘리마쥬고 분유는 일루마, 기저귀는 리베로 다 비싼 제품들만 써주심
아침 8시까진가 세탁물 내놓으면 그날 4시까지 새로 세탁 싹 해서 방으로 가져다주시고 매일 방청소도 해주신다
단점이라 하면 음,,,, 소아과 회진 때 궁금한 거 있어서 질문하러 갔는데 의사가 진짜 불친절의 끝임ㅋㅋㅋ
카페에 찾아보니 후기도 엄청 안 좋길래 나는 조리원 연계 병원인 청담드림소아과 대신 다른 소아과로 옮겼다
그거 말고는 뭐 딱히 단점 없었던 조리원!!
아 단점은 가격^^^^^^......
남편 고마워!!!

+추가 (쁘리마쥬 가격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