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서울대입구 배달]배달삼겹 직구삼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서울대입구 배달]배달삼겹 직구삼

뮹뮹욤욤 2019. 3. 22. 07:00

​지하철에서 감기를 옮아왔다.

 

이런 내가 불쌍했는지 밥을 잘 챙겨먹어야 한다고 저 - 멀리서 오빠가 배달을 시켜줬다.

 

 

그날따라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삼겹살로 초이스!

 

치킨도 먹을 수 있었는데 치킨은 안된단다.... ㅎ..

 

 

우리가 어떤 민족인가 어플에 들어가서  주문 많은 순으로 정렬 후

동네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시키는 삼겹살 집에 주문해보았다.

 

 

 

 

띵동띵동 배달왔숑

배달삼겹직구삼_1

​1인도시락 삼겹살 양이 적을까봐 오빠가 고기를 추가한 모양이다.(센스 gooooooood)

 

김치찌개는 별로 먹고 싶지 않아서 빼달라고 했더니 저렇게 초딩처럼 주문을 해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찌개는 주지마세요 꼭이요 !!   꼭끼오오오

 

 

 

 

설레는 마음으로 포장을 풀어보았다.

 

 

배달삼겹직구삼_2

오 고기양이 꽤나 많다.

 

퇴근길에 이미 도착을 해서 더 따뜻하게 먹기 위해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보았다.

배달삼겹직구삼_3

 

우오오오오오옹

짱이당.

 

그런데 한입 먹어보니 삼겹살 본연의 맛이 아닌 훈제향? 이라고 해야하나 스프 맛이 났다.

오빠 말을 들어보니 주문할 때 바베큐맛 등등 고를 수 있었다고 한다.

 

아마 내 삼겹살과 다른 이의 삼겹살이 같이 구워져서 맛이 섞인 것 같았다... ㅋㅎ.. .

 

 

그 특유의 냄새가 조금 거북해서 쌈장도 이~~~따만큼 찍어먹고 마늘도 와구와구 상추도 와구와구

 

*결론: 고기 양과 상태는 괜찮지만 내 기준 그냥 별루.. ☆

 

 

 

앗.. 그래도 잘 먹었다용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