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이천 핫플레이스 이코복스 커피, 시몬스 테라스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이천 핫플레이스 이코복스 커피, 시몬스 테라스

뮹뮹욤욤 2020. 8. 16. 19:12

 

 

친구와 오랜만에 이천에서 접선!

이천에서 가장 핫한 곳을 데려가줬다

유튜브에서 대충 본 적이 있는 시몬스는 가기 전에 스윽 보니 이코복스커피 건물과 연결되어 운영되고 있었음

이코복스는 압구정에서 가본 적이 있어서 케이크 먹을 생각에 신이 났다 ㅋㅋㅋ

시몬스에 주차하러 갔는데 사람이 엄청나게 많은지 만차여서 주차요원의 지시대로 그 옆에 있는 다른 입구로 들어갔다

 

 

여기는 이코복스 커피 들어가는 곳!

건물이 어마어마하게 컸다

 

 

주문하고 2층에 올라오면 바로 보이는 곳

 

 

크으 갬성갬성

식물원 온 거 같은 착각이 들구욤 (?)

 

 

아이스아메리카노 원두 타입은 cello로 골라봤다.

jazz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산미가 조금 있다는 문구를 보고 친구 따라서 급하게 바꿨다ㅋㅋㅋ

조각케이크 종류는 당근케이크 초코케이크 치즈케이크 등등 있었는데 왠지 레드벨벳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주문해봤는데

굿 초이스였음..!!! 존맛존맛..

 

 

1층은 주문하는 사람도 많고 정신없는 느낌이라 2층에 앉아서 수다 떨기 시작했다.

 

 

다 먹고 둘러보기 시작한 시몬스

 

 

침대 회사답게 숙면솔루션도 알려주고 있음

요즘 밤낮이 바뀌어 조금 힘들었는데 친구가 뜯어도 된다고 해서 나도 숙면솔루션 중 잠 잘 오는 요가 동작과 불면증에 효과적인 지압법을 뜯어왔다.

효과가 있길..!

 

 

우왕 노랑노랑 너무 이쁜 공간 ㅠㅠ

 

 

친구가 그랬는데 시몬스침대가 엄청 엄청 비싸다고 했다.

매트리스 타입도 본인에게 맞게끔 제작을 할 수 있어서 그런가 보다,, 얼마나 편한지 진짜 침대 위에서 주무시고 계시는 아저씨도 계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이 더워서 여기서 커피 마시는 사람은 없었지만 시원해지면 엄청 바글바글하겠지...

너무너무 좋았던 이천 나들이~~!

친구야 다음에 또 데려가줘..>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