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뭐 먹을지 고민될 땐 강남역 봉추찜닭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뭐 먹을지 고민될 땐 강남역 봉추찜닭

뮹뮹욤욤 2020. 8. 12. 17:11

강남역엔 많고 많은 음식점들이 있지만 밥 먹으려고 보면 마땅히 먹을만한 것도 없다.. 진짜 신기...

중복이기도 하고 무난하게 찜닭을 먹기로 결정! 역시 닭이 최고야..

 

엄청 오랜만에 먹는 찜닭

생각해보면 찜닭을 자주 먹을 일이 없는 듯.

사람이 꽤 있었다.

코로나를 대비해 테이블에 소독제가 한 개씩 구비되어있었다.

봉추찜닭 메뉴판

소는 원래 없는 건가.. 뭔가 다른 지점보다 비싼 거 같은 느낌이 들었다.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우리는 뼈가 있는 봉추찜닭 중 으로 주문함

남은 음식 포장시 천원을 따로 받는다는 문구가 적혀있었다..

다 먹고 가자...

당면을 따로 추가해야하나 고민이 되었는데 다행히 당면이 포함되어 있었다.

공기밥은 따로 주문해야 함.

사장님이 누룽지가 맛있다고 추천해주셨지만,, 우리는 조금 있다가 양고기를 또 먹을 예정이라 찜닭만 먹었다

남친이 당면을 안 좋아해서 내가 다 먹었다

개이득!!!!!!!ㅋㅋㅋㅋㅋㅋㅋ

매운맛도 조절 가능하지만 그냥 보통도 약간 매콤하다고 하셔서 기본으로 주문

찜닭은 누구나 다 예상 가능한 맛!

다른 테이블은 김치도 주시던데 우리는 누룽지 안 시켜서 그런지 이 동치미만 나옴,,,

뭔가 다른 지점보다 고개를 약간 갸우뚱하게 되는 강남역 봉추찜닭 방문 후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