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건대입구 비에뜨반미(베트남보다 더 맛있음..)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건대입구 비에뜨반미(베트남보다 더 맛있음..)

뮹뮹욤욤 2020. 7. 19. 06:00

건대입구에는 엄청 맛있는 반미 집이 있다,,

베트남 가서 먹었던 반미보다 더 맛있음........

 

 

우리 동네에 있으면 진짜 매일 갈 거 같은데,, 왜 우리 동네엔 없어 ㅠㅠㅠ

몰랐는데 체인점인 모양

 

 

너무 먹고 싶어서 나 혼자 배달 시킴,,ㅋㅋㅋㅋㅋㅋ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했는데 예상 대기시간 1시간이었는데 한 30분 안으로 온 듯!!

개이득!!

 

 

나는 석쇠 불고기 반미 세트를 주문했다.

나란 냔,, 질릴 때까지 한 메뉴만 파는 버릇이 있다..

그래서 비에뜨반미에서 이 메뉴만 먹어본 건 안 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을 오이 싫어하는 사람이 싫어합니다. jpg

당근이랑 양파가 너무 생 야채인 거 같아서 이게 맛있다고...? 했는데

당근 싫어하는 사람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 듯하다.

왜냐면 새콤하게 절여진 당근이거든^^...

짱 맛있다 ㅠㅠㅠㅠ

바게트도 한입 베어 물면 엄청 바삭바삭하다.. 어떻게 조리한 걸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처음 맛에 비해 마지막 주문했던 석쇠불고기에서는 살짝 고기 비계 맛? 고기 냄새가 났당 ㅠㅠ

 

 

다음엔 다른 메뉴로 꼭 먹어봐야겠다...

서비스로 주신 알새우칩까지 존맛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