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건대입구 흑생맥주 전문점 코젤다크하우스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건대입구 흑생맥주 전문점 코젤다크하우스

뮹뮹욤욤 2020. 6. 3. 06:00

건대에서 즐거운 만남이 성사됐다!

이 포스팅은 한 3차쯤으로 간 ㅋㅋㅋㅋㅋㅋㅋ 코젤다크하우스 후기! ^^

 

 

 

나는 흑맥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시나몬 단어만 보고 들어갔다

궁금해!!!

 

 

들어가기 전에 블로거를 배려해 사진 타임을 가지게 해준 남친 친구님 감사!!

 

 

친절하게 같이 넘겨주심

꺟아항항항

 

 

자신 있게 다 찍었다고 남친한테 큰소리 뻥뻥 쳤는데,, 주류 메뉴판이 없네...^^? ,,,

숙연..

 

 

내부 분위기는 대충 이러함

배불러서 맥주만 시키려고 했는데 안주 무조건 시켜야 해서 그나마 간단한 먹태로 시킴

 

 

내가 시킨 코젤다크시나몬

시나몬 맥주를 먹어본 오빠들 말에 따르면 시나몬이 너무 쳐발쳐발 과하다고 함

아항 이런 맛이구나..

글쎄 난 모르겠다..

그냥 카스, 아사히 이런 게 젤 맛있다..

 

 

이건 그냥 코젤다크

 

 

맥주보다 먹태가 제일 맛있었다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