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마켓컬리 추천템 다이어트 간식 스노우크랩킹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마켓컬리 추천템 다이어트 간식 스노우크랩킹

뮹뮹욤욤 2020. 5. 27. 15:23

다이어트에 의외로 크래미가 좋다는 말에 나도 한번 주문해봤다..!

다이어트는 못하면서 다이어터 간식들은 다 사 먹어보는 나란 ,,,, X,,,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크래미!!

사실 마켓컬리에서 다른 거 사다가 배송비 아끼려고 이것저것 껴넣음..

일단 나는 크래미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스노우크랩킹 먹고 깜놀..!!

세상 맛있음 ㅠㅠㅠㅠㅠ

심지어 저렇게 큰데 130칼로리밖에 안 함...

찐 다이어트 간식 맞구욤~~

크래미 작은 거만 깨작깨작거리다가 이렇게 큰 거 먹으니까 씹는 맛도 엄청나고 진짜 너무 맛있음..!!

앞으로 많이 시켜 먹을 예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