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서울대입구 떡볶이 맛집 응급실떡볶이 메뉴추천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서울대입구 떡볶이 맛집 응급실떡볶이 메뉴추천

뮹뮹욤욤 2020. 5. 25. 09:44

주변에서 자꾸 응급실떡볶이 (응떡) 맛있다고 제발 좀 먹어보라고 영업을 하길래

그냥 흘려듣다가 ㅋㅋㅋ 갑자기 떡볶이 생각이 스멀스멀 올라와서 영접하러 고고!

 

 

그동안 못 먹어봤던 이유는,, 우리 동네에 없었음..

드디어 생김!!!!! 쏴리질러!!

 

 

원래는 홀에서 식사가 가능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홀 영업 중지 ㅠ.ㅠ 아쉽지만 포장하기로!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매장이 쾌적하다.

 

 

서울대입구 응급실떡볶이 메뉴판!

 

 

세트메뉴도 있었지만 포장할인 2천원 받으면 따로 시키는 게 더 이득이란 사장님 말씀에 세트메뉴 대신 사이드를 추가 주문했음

실 set 보다 가격 더 많이 나왔는데,, 저 밑에 세트메뉴 주문 시 중복할인 불가하다는 게 포장할인 안된다는 말인걸까...

모르겠다.. ㅎㅎㅋㅋ;;

 

 

쫄쫄 굶다가 먹은 응떡..

포장 뜯는데 현기증 났다..

 

 

사이드로 시킨 갈비만두!!

 

 

부상맛은 하나도 안 맵다고 하셔서 중상맛으로 주문했음

중상맛은 불닭볶음면 정도 맵기?

그다음 단계 먹었으면 남겼을 듯....

맵기 정도 딱 좋았음!

 

 

응떡은 치즈를 따로 담아주시는데

치즈가 아주 그냥 미쳤다^^..

보통 떡볶이 전문점 치즈는 먹다 보면 고무처럼 질겨지는데 여기 치즈는 진짜 세상 존맛 ㅠㅠㅠㅠㅠ 내 스타일..

 

 

오빠가 치즈 흘러내리는 거 찍으라 그랬음,,

나보다 더 블로거 같네..

나 아직 멀었다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나 먹기 편하라고 치즈 잘라줬음 ㅠㅠ 갬덩

생각보다 계란찜은 그냥 그랬고 야채튀김이 맛있었다...

다음엔 사이드 메뉴 시킬 때 튀김 위주로 주문해야겠다

맛있는 거 사주셔서 감사합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