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양계장집 아들 구의점 내돈내산 후기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양계장집 아들 구의점 내돈내산 후기

뮹뮹욤욤 2020. 4. 16. 14:20

우리 동네에서 먹어도 맛있는 치킨,, 남의 동네에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

옛날통닭이 땡기길래 먹어본 치킨집으로 주문 고고!

건대에서 시켰는데 구의점에서 왔다.

캬~~ 바로 이 맛 아닙니까~~

1인 1통닭은 선택 아닌 필수☆

소세지와 감자튀김은 리뷰 이벤트로 받았다.

치킨 영롱한 거 좀 보세요~~~

여윽시 튀김옷이 얇아서 바삭하고 맛있다.

누구나 상상 가능한 맛이지만 이날 저 쥐포튀김이 진짜 미쳤었다 ..ㅋㅋㅋㅋㅋㅋ

하마터면 꾸이맨 대용량으로다가 주문할 뻔..

소세지와 감자튀김도 리뷰이벤트라고 대충 만든 느낌이 아니라 더더욱 좋았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