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북촌한옥마을 카페 자작나무이야기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북촌한옥마을 카페 자작나무이야기

뮹뮹욤욤 2020. 4. 14. 14:13

쉬는 날 북촌 한옥마을에 놀러 갔다가 카페에 가기로 했다.

요즘 내가 푹  빠진 한옥느낌 낭낭한 카페로 출동!!

막 내가 원하는 고즈넉한 분위기는 아니고 옛날 다방 느낌..? 뭐랄까.. 시골 카페 느낌..?ㅋㅋㅋㅋ

아메리카노와 그린티라떼를 주문 후 자리에 착석!

조각 케이크도 많이 있었는데 브런치를 이미 배 터지게 먹고 온 후라 음료만 주문했다.

공간이 나눠진 곳이 있었는데 사람이 아무도 없길래 여기에 앉기로 했다.

하.. 할머니 집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옥과 할머니 집 사이 그 어딘가..

머그잔은 굉장히 예뻤다.

어머 이건 찍어야해!!

아메리카노는 그냥저냥 먹을만했고 상대방의 그린티라떼는 너무 썼다.

녹조라떼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용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추천,, 맛집을 원한다면 숙연..

창가 바로 옆

분위기는 goo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