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서울대입구 독도쭈꾸미(feat.양쩌는 집)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서울대입구 독도쭈꾸미(feat.양쩌는 집)

뮹뮹욤욤 2019. 10. 24. 09:47

​쭈꾸병에 걸려 쭈꾸미가 한달동안 아른아른거리길래 서울대입구 쭈꾸미집을 검색!!

그나마 독도쭈꾸미가 유명한거 같아서 방문했다.

차 가지고 갔는데 매장 앞에 한두대 댈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 따로 주차장은 없다.

그마저도 굉장히 자리가 협소,,

아쉬운대로 주차하고 들어갔다.

#독도쭈꾸미 메뉴판

ㅋㅋㅋ그날 비가 와서 영자 어깨가 젖어있다,, 침 흘린거 아니겠지?

삼겹살도 먹고 싶어서,, 쭈삼2인분 주문!

매장 내부 모습!

​사장님은 누가봐도 LG 팬이다.

영자는 두산이니까 두산인척 티를 내면 안된다,, 우리 조용히 있자,,

LG가 이기는 날엔 서비스가 있을까? 문득 궁금해진다.

​쭈삼이 나왔다. 벌써 흥분된다 하앍하앍

여기는 특이하게 땅콩잼도 준다.

​누룽지가 나왔는데 어금니에 마구마구 끼길래,, 그냥 안먹었다

​콘치즈 마시쏘..

​계란찜을 시켰는데 폭탄계란찜이 나왔다.

맛있었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적당히 익어주면 콩나물도 투척해주신다.

​콩나물 주물주물하면 캬아ㅏㅏㅏ

맛은 고를 수가 있었는데 나는 그 다음날 고속버스를 탔어야해서 중간맛으로 했다.

근데 중간맛도 겁나 매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다음날 피똥 2번이나 싸고 겨우 버스 탄건 안비밀^^*

스트레스 받을 때 꼭 가야할 집이다..!!!

이런 매운맛 아주 좋그등여

여윽시 배우신분,, 짝짝

볶음밥은 선택 아닌 필수..

근데 생각보다 볶음밥이 밍밍해가지고 많이 못 먹었음.. 남은양념을 아예 걷어내고 밥만 볶아주셔서 그게 좀 아쉬웠다.

그래서 내가 따로 양념얹어먹음..

양념까지 넣어서 볶으면 더 맛있을거 같은데..!! 보고 계시나요 사장님..

조만간 스트레스 받으면 또 갈 쭈꾸미집!!

아!! 여긴 양이 겁나 많은 집입니댜,, 행벅ㅎ_ㅎ~~ 변치말아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