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임블리]블리블리 프라이머 포에버그린 솔직후기 본문

소소한 제품 리뷰

[임블리]블리블리 프라이머 포에버그린 솔직후기

뮹뮹욤욤 2019. 2. 13. 09:30

​블리블리 프라이머 슈프림 모이스트 핏 포에버 그린

 

 

 

똑같은 화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주말에 한 화장은 되게 뽀송뽀송한데 사무실에 있다보면 추노가 따로 없다.... ㅋ..(미스테리)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평소에 인스타 팔로우하고 있던 임블리에서 프라이머를 구매하기로 했다.

원래는 물광밤을 사려고 했는데 화장 무너짐이 더 두려워서 일단 프라이머를 구매하는걸로...

 

 

 

 

이 제품은 '미리'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엉자님께서 선물해주신 제품이다 (감사감사)

 

 

 

 

총알 배송 임블리

임블리_1

제품을 구입하게 되면 카톡이 오는데 카톡에 엉자블리 라고 와서 남친이 자긴 블리가 아닌데 블리님이라고 왔다며 울상이였다는 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블리 프라이머는 자외선 차단과 선기능, 미백,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사실 선기능이 있는데 선크림도 따로 발라야하나? 하고 많이 찾아봤는데

결론은, 내 피부를 위해 선크림도 챙겨 바르는걸로 ^^*

 

 

 

 

↓제품사진 (40ml / 23,000원)

임블리_2

오늘 화장은   기초-선크림-프라이머-비비-쿠션  순으로 하고 나와봤다

 

 

확실히 프라이머를 바르니 피부표현이 더 매끈해 보였다!!

 

 

 

 

오늘 내내 화장이 얼마나 지속되는지 지켜봐야겠다.

인스타에 태그해서 올리면 임블리가 보러와주고 좋아요도 눌러주던데.. 내 블로그는 초짜라 안오겠지.... 유무룩..

 

 

 

 

+사용후기

= 별로였음... 얼굴 홍조가 너무 심해짐

그리고 무엇보다 얼굴 정돈되는 느낌이 없다.. ^^ 이니스프리가 더 나은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