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간편식]복방앗간 검은콩미숫가루 본문

소소한 제품 리뷰

[간편식]복방앗간 검은콩미숫가루

뮹뮹욤욤 2019. 2. 12. 21:21

복방앗간 검은콩 미숫가루

 

나는 아침잠이 많은 편이라 집에서 아침을 따로 먹진 않고 대신 회사 컴터에 앉아 매일 과자나 커피 빵 이런 살 찌는 것들만 골라서 먹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숙연..)

 

 

 

그래서!!!

 

든든한 아침,저녁을 위해 미숫가루를 구매하기로 했다.

 

 

 

​인터넷에서 찾아보다가 주문당일 직접 생산하고, 첨가물 0% 라는 업체에서 주문을 하기로 했다.(사실 인터넷에서는 아무제품이나 파는 경우가 많은데 복방앗간은 공기맑고 물좋은 경기도 연천 백학면에서 가족들이 직접 재배한 것이라고 해서 마음에 들었다)

www.복방앗간.com

가격: 14,250

 

 

 

예전에 이영자가 방송에 나와서 검은콩 서리태 콩물을 맛있게 먹어 핫했었는데 그 이후로 사람들이 검은콩에 관심이 많이 생긴 것 같다.

나도 요즘 두피관리에 부쩍 신경 쓰는 편이라 (나이 들었나ㅠㅠ)

일부러 검은콩이 들어간 미숫가루를 주문하게 됐다.

 

 

 

배송도 빠른 편이고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왔다

복방앗간_1

​꽤 큰편이라 넉넉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다!!

 

복방앗간_2

​이런거 넘 친절친절

 

복방앗간_3

 

<미숫가루 섭취방법>

복방앗간_4

​귀리 볶음 분말도 파는 모양이다

귀리는 다이어트에도 좋고 포만감이 좋으니 나중에 한번 시켜먹어봐야겠다

 

 

 

 

 

밥 든든히 먹고 배가 불렀지만 포스팅을 위해 밤에 미숫가루를 탔다ㅋㅋㅋㅋㅋㅋ

 

 

 

복방앗간_5

움윰 제조법 : 미숫가루 2스푼+꿀 조금+우유 반컵 (feat.엉자가 크리스마스에 구해온 투썸 머그컵)

 

이렇게 했더니 단맛이 없어 평소에 내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였으나 정말 건강해지는 느낌이였다!

다음에는 꿀 많이 넣어야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