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서울대입구 고기집 추천 ) 삼차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서울대입구 고기집 추천 ) 삼차

뮹뮹욤욤 2020. 4. 23. 06:00

오랜만에 반가운 지인들과 동네에서 조우~~

맛있는 삼겹살집 찾기가 은근 어렵다

다들 선택을 못하고 있으니 답답했던 친구 한 명이 아는 집으로 그냥 가자고 ㅋㅋㅋㅋㅋㅋ

선택 장애는 힘들어..^ㅠ^

예전에 (대략 7-8년 전) 정육식당 있던 자리였는데 ,, 언제 바꼈담.. 세월 빠르다..~~

삼차 메뉴판

우리는 삼겹살 기름칠 하러 온 거라 바로 삼겹살 3인분으로 주문했다.

난 간단히 먹으려고 온 거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지인이 작정하고 먹으려고 했는지 숙취 약까지 들고 나타나심^^

결국 우린 진로 1병, 맥주 1병  소맥파티 열림.

하,, 며칠 전에 이미 청하 숙취 땜에 한고비 넘겼는데... 나란 냔이 또.. ..

매장 내부 모습

꽤 넓고 테이블 간격도 떨어져 있어서 편했다.

사진을 찍으니 친구들이 왜 찍냐고 물어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밍아웃 당함..^^*

파워블로거냐고 ㅋㅋㅋㅋ 응 아니야.. 기록용으로 하고 있어..^^

나는 고기집에 가면 상추겉절이랑 양파 킬러인데 맛은 무난무난해서 한 접시 더 리필해 먹었다.

그래야 다시 시작할 수 있거등여^^.. 뭐해 언능 추가 주문하지 않고?

3인분 치고는 양이 살짝 창렬스럽긴 하다ㅋㅋㅋ

잘라주시기까지 하니 꼼꼼하게 익히는 건 우리의 몫

불났어요 불났어요 삐뽀-삐뽀

삼겹살은 인정.. 맛있었다!!!!

부족하니 3인분 추가로 더 주문 완료!

역시 고기에 비빔냉면은 필수라며.. ㅋㅋㅋㅋ

비빔냉면도 맛있었음..

다음에 재방문해야겠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