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다우니보단 르주르 섬유유연제! 본문

소소한 제품 리뷰

다우니보단 르주르 섬유유연제!

뮹뮹욤욤 2019. 7. 9. 15:10

​나는 원래 다우니 대용량을 쓰고 있었다.

엄마가 하루는 우리집에 놀러와서 뭔 바퀴벌레 약을 뿌렸냐고 하는 것이다...ㅋㅋㅋ

아니욤,,?

냄새의 정체는 다우니였다.

엄마는 아주 독하고 별로라고... 

그 말이 계속 신경쓰이던 찰나에 다우니가 한참 남았는데도 콸콸콸 덩어리져서 나오길래 다른 제품을 알아봤다.

https://www.le-jour.com/

르주르 라는 제품을 구매해보았다.

아 물론 영자가 주문해쥼 >_< 고마와

​뽁뽁이에 잘 포장되어왔다.

예쁘게 포장해서 배송되니 ​신혼부부 선물로도 제격이라는 르주르!!(협찬 아닙니다.영자돈으로 산 거)

뭔가 고급져보이긴 했다.

​캬 섬유유연제가 뭐 이렇게 고급지나

무슨 제품으로 살까 고민하다가 아이 전용 섬유유연제로 골랐다.

나쁜 성분은 빼고 순한 성분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나는 피부가 예민하기 때문에 이런게 좋다구욤~~

뒤에 날짜보고 왜 날짜 지난거 줘?? 했는데 제조년월이였다 ㅎㅎㅎㅎㅎㅎ

 

써보니 향이 정말 좋다.. 완전 짱!!!

다른 섬유유연제에 비해 조금 비싼감이 있지만 앞으로는 쭈욱 이 제품만 쓸 거 같당.

좀 불편한 점이 있다면 위에 뚜껑(계량컵?)이 닫으면 똑 소리가 나는게 아니고 그냥 위에 엎어두는거라..

질질 새고 흐르고 아주 난리다..

손에 묻어서 좀 별로지만.. 향은 좋은..

뚜껑만 좀 개선해주십셩 ^^a!!!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