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기계식 키보드 앱코 CK420 내돈 내산 후기 본문

소소한 제품 리뷰

기계식 키보드 앱코 CK420 내돈 내산 후기

뮹뮹욤욤 2020. 7. 23. 21:18

남자친구 집에 갔는데 기계식 키보드 몇 번 다닥다닥 쳐 보고 나니 괜히 갖고 싶은 것,,

할 거도 없는데 맨날 눌러보고 있는 내가 불쌍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자기 꺼보다 더 좋은 키보드를 집으로 깜짝 배송시켜줬다... 감덩... ㅠㅠㅠㅠㅠ

얼마나 설레던지..!!!!

제품 색상은 화이트

led불빛이 빵야빵야 나온다

곱다 고와

설명서와 정체모를 도구들도 같이 동봉,, 저건 아직도 뭔지 모르겠네...^^

선물 받은 키보드 잘 써보려고 책상까지 구입한 나,,ㅋㅋㅋㅋㅋㅋ

led배열로 바꿀 수 있고 저녁에는 조명으로도 쓸 수 있고 진짜 간만에 너무 맘에 드는 키보드!!!

남자친구 감사합니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