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바이레도 라튤립 내돈내산 후기~~ 본문

소소한 제품 리뷰

바이레도 라튤립 내돈내산 후기~~

뮹뮹욤욤 2020. 7. 18. 06:00

산지 얼마 안 된 향수(불가리)가 생각보다 향이 강해서 여름에 쓰기엔 부담이 되던 찰나에..

S.I.VILLAGE 어플(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쇼핑 중 나도 모르게 질러버렷~~~~!

나를 위한 선물로 향수만한 것도 없다길래 냉큼!! 겟!!

 

 

주문하고 이틀 안에 배송 온 듯

맘에 들엇..!!!

박스 포장 넘나 맘에 드는 것... 진짜 고급지당

 

 

향수는 역시 100ml 지!! 작은 건 나랑 맞지 않는다ㅎㅎ.. 무조건 큰 게 최고여

가지고 싶었던!

바이레도 오드퍼퓸 라 튤립

사용기한은 2022년까지로 생각보다 촉박한데?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것은 (경기도) 오산

꽃향기가 너무 좋아서 계속 뿌리고 싶당..

 

 

100ml 가격은 298,000원

그냥 30만원으로 팔지 그래,,,?ㅎ....

 

 

탑노트: 루바브, 시클라멘, 후리지아

하트노트: 튤립

베이스노트: 블론드 우드, 베티버

은은한 꽃향기에 기분이 너무 좋다

 

 

사은품으로 준 아워글래스 컨패션 울트라슬림 하이인텐시티 립스틱 (색상/ 시크릿 리)

아이고 이름 참 길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보면 립스틱인지 전혀 모를 듯 ㅎㅎㅎ

용기는 굉장히 신기하게 생겼다

예쁜 건 써봐야 해!!!

 

 

그래도 가격은 은근 있음

45,000원

입술이 건조한 나에겐 사알짝 매트한 제품이긴 하다,,,ㅎㅎ,,

그래도 나에게 새 물건은 다다익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