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샤로수길 카페]카페블리스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샤로수길 카페]카페블리스

뮹뮹욤욤 2019. 2. 20. 12:47

​블리스

 

 

다음 주면 후쿠오카에 간다!!!

 

후쿠오카 여행계획을 짜기 위해 우리는 샤로수길 카페에 갔다.

사실 여기는 지나가면서 많이 봤던 곳인데 오빠가 맘에 들지 않는다고 했었다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몇번 지나치다가 이 날은 사람이 별로 없는거 같아 들어가게 되었당

 

 

↓블리스 외관

카페블리스_1

​안쪽으로도 자리 여유가 꽤 있다

다만 옆테이블과의 간격이 좁아 무슨 얘기 하는지 다 들릴 거 같달까ㅋㅋㅋㅋㅋㅋㅋ

 

 

↓블리스 영업시간 참고하세용

카페블리스_2

 

고기를 배부르게 먹고 온 후라 죄책감을 덜어보고자 시킨 아메리카노ㅋㅋㅋ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3,500)

카페블리스_3

​마카롱은 샤로수길 쁘띠끄에서 파는건데 내가 젤 좋아하는거당♡(앞이랑 언행불일치ㅋㅋㅋ)

간식은 괜차나~~~>_<

 

블리스에서는 조그만 초코렛 두개를 준다

마카롱에 정신팔려 관심도 안줬지만.... ㅎㅋ

암튼 센스 있는 블리스!

 

 

아, 화장실은 남녀 공용이라 큰일은 못 볼거 같다 ㅋㅋㅋ.. 살짝 찌린내도 나니까 음식 다 먹고 들어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