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건대입구 롯데백화점 맛집 해초섬 본문

카테고리 없음

건대입구 롯데백화점 맛집 해초섬

뮹뮹욤욤 2020. 5. 19. 16:34

남자친구에게 귀에 딱지 앉도록 들었던 바로 그 집~~~~

벼르고 있던 해초섬에 드디어 방문했다 ㅋㅋㅋㅋㅋ

롯데백화점 10층엔가 있음!

 

 

 

 

 

우리가 먹을 메뉴는 해초섬밥상!!!

다른 밥상 하고는 생선 차이라고 한다. 다른 밥상엔 보리굴비도 있는 듯!

 

 

어중간한 시간대에 (4시 20분) 방문해서 그런지 우리 밖에 없었다

내가 전세 냈다규~~

 

 

여기는 건대 뷰 맛집이라구영~~

레스토랑 부럽지 않다☆

 

 

하나 둘 나오는 반찬들

위에 보이는 해초들은 돌미역, 꼬시래기, 톳

싱싱하게 얼음 위에 나오는데 아주 맘에 들었음!!

큰 그릇에 해초들과 강된장도 들어가 있으니 밥 넣고 스윽스윽 비비면 된다.

나는 테이블 옆에 있는 초장을 콸콸콸!!! 들이부었다

역시 초장이 최고햐.. ♥

 

 

미역국엔 소고기 대신 황태가 들어가 있었는데 고기 넣은 거 마냥 국물이 찐~~하구여

김은 남친이 좋아하길래 다 양보했고 ㅎㅎ (착한 척)

저 위에서부터 미역볶음과 건새우볶음 오징어 젓갈

 

 

고등어가 생각보다 커서 깜놀!

남친이 부지런하게 먹어야 다 먹는다고 했지만,, 나는 쌉가능^^

나는야 음식 가리지 않는 푸파거덩여ㅎㅎ(푸드파이터)

 

 

초장 넣은 비빔밥 제일 사랑해

 

 

설거지 힘드실까봐 내가 싸-악 다 먹음^^ 푸파 건대 점령ㅋㅋㅋㅋㅋㅋ

사실 자취생은 이런 음식 챙겨 먹기 쉽지 않은데 넘나 좋았당

잘 먹었습니다 아 또 가고 싶넹ㅎㅎ;;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