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민트초코,요거트맛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민트초코,요거트맛 후기

뮹뮹욤욤 2020. 3. 25. 13:46

짱 맛있는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이번엔 다른 맛들도 주문해 보았다.

민트초코와 요거트!

민트초코는 한 통에 280칼로리다.

한통을 다 먹어도 280칼로리밖에 하지 않는다니.. 정말 짱이당

영양정보도 찍어보고~

베라 민트초코처럼 파란색은 아니다.

치약 맛 싫어하는 사람은 더더욱 싫어할 거 같은 맛이다.

치약 맛이 겁나 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

민트초코 성애자인 나도 처음에 먹고 읭? 싶어서 다음엔 안 시켜야지! 했는데 결국 또 그 맛에 빠져서 3통 주문해서 다 먹었다...;; 존맛..

요거트는 240칼로리.

민트초코보다 낮군...

그래도 다음엔 요거트는 안 시킬 거 같다..

안 시키는 이유는.. 밍밍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긴 한데 생각보다 밍밍해서 당분간은 녹차맛이랑 민트초코만 주구장창 시킬 거 같다..

다이어트용인데... 한통 하루에 다 먹는.. 나란 냔.. ^^.. 그냥 시중에 파는 아이스크림이나 먹지...후.. ^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