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마켓컬리 추천템) 포비베이글 무화과 크림치즈 본문

카테고리 없음

마켓컬리 추천템) 포비베이글 무화과 크림치즈

뮹뮹욤욤 2020. 3. 4. 06:00

지인의 추천으로 버티고 버티다(?) 마켓컬리에 가입하게 되었다.

그중 맛있다는 추천을 받은 무화과 크림치즈도 함께 주문해보았다.

사실 크림치즈를 돈 주고 사 먹을 만큼 좋아하지 않았는데,,, 진짜 요즘은 별걸 다 사 먹는다 ㅋㅋㅋㅋ 입맛 점점 변하는 중....

좋은 것만은 아닌듯..ㅎ;;  결론은 가리는 음식이 아예 없어져간다.. 돼지의 길..

포비스프레드 무화과 크림치즈 200g 9,000원

무화과, 토마토, 호두 4가지 정도 있었는데 처음이니까 맛있어 보이는 무화과로 주문!

한 통 다 먹어도 635칼로리밖에 안한다^^ㅎㅎ (돼지런)

생각보다 유통기한이 짧아서 (10일 정도)  후딱 먹어야 한다.

그 점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으니 용서가 된다

영양정보도 찍어 보았다.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지만,, 막 벌레처럼 이상하게 생겼지만,,

무화과가 실하게 들어있고 굉장히 깔끔한 맛이다. 새콤한 크림치즈?

쓰레기 아님..

퇴근 후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이 있어서 냉큼 달려가서 베이글을 모셔왔다.

아쉽게도 블루베리베이글만 남아 있어서 ... 무화과 스프레드 맛을 온전히 느낄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존맛!!!

부지런히 다 먹으면 다른 맛도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줘야겠다 ㅎ

근데 다른 맛들은 다 품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