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에 강한 내돈내산 후기들

[서울대입구 맛집]하남돼지집 본문

안소소한 먹방 공유

[서울대입구 맛집]하남돼지집

뮹뮹욤욤 2019. 3. 11. 21:42

​서울대입구 하남돼지집

 

 

미세먼지로 고생한 내 코와 목을 위해 주말을 맞이하여 고기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

서울대입구에서는 처음 가보는 하남돼지집!!!!!!

 

 

넘나 설레구요~~~~~

 

 

하남돼지 위치는 롯데시네마 뒷골목에 위치해 있다.

 

 

 

세븐일레븐 바로 옆 하남돼지집!!!

하남돼지_1

 

 

배고프니까 메뉴부터 어서 시키기로 ... ㅋㅋㅋㅋㅋㅋ

 

 

 

하남돼지_2

 

​우리는 삼겹살2인분, 항정살1인분, 사이다1, 환타1, 물냉면1 을 주문했다.

 

하남돼지_3

 

 

하남돼지집은 저 조그만 공간에서 초벌을 해서 가져다준다.

하남돼지_4

 

↓삼겹살 2인분

하남돼지_5

​이게 2인분이다..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양은 창렬스럽다... .. 후..

그치만 직원분이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된다.

짱맛 짱맛 ㅠㅠㅠㅠㅠㅠ

 

 

물냉면 먹고 다시 시작하자 !!!

하남돼지_6

​물냉면은 그냥저냥 먹어본 맛

 

 

 

 

 

↓항정살 1인

하남돼지_7

보통 항정살은 한조각씩 썰어져서 나오는데 하남돼지집에서는 특이하게 항정살이 통으로 나온다.

 

 

​이렇게 정교하게 잘라주심.... 하앍하앍

하남돼지_8

항정살은 감칠맛이 아주.... 짱..

 

 

아쉬운 점이 있다면 우리는 5시쯤 방문했는데 직원분이 별로 없어보였다. 한분이 여러테이블 구워주시느라 아주 바빠보이심

(옆테이블에서 추가로 시킨 삼겹살을 우리 테이블에 가져다줌..)

 

 

몇 년전 하남돼지 본점에 갔었는데 맛은 어느 지점이나 똑같은 것 같다.

굳이 본점에 가서 웨이팅 길~~~~~게 하지 말고 집주변에서 하남돼지를 찾아보는게 좋을 것 같다

 

p.s 또 먹고 싶다 하남돼지..................  질리도록 먹고 싶당.

Comments